구글어스/구글맵

구찌는 뉴욕을 사랑해(From style makers to mapmakers)

하늘이푸른오늘 2008. 2. 8. 15:25
2월 7일자 구글 LatLong 블로그 소식입니다. 구찌(Gucci)에서 "구찌는 뉴욕을 사랑해(gucci loves ny)"라는 사이트는 개설하였다는 소식입니다.

아래는 이 사이트를 캡처한 모습인데요, 구찌 사이트라고해서 구찌 샵만 나와 있는 건 아니고, 레스토랑이나 극장 같은 곳도 올려져 있습니다.

그림 아래 왼쪽을 보시면 구찌의 여성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프리다 지아니니가 좋아하는 곳, 구찌의 CEO인 Mark Lee가 좋아하는 곳의 사진을 볼 수 있고, 일반인이 자신이 좋아하는 곳의 사진과 사연을 올릴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문 아래쯤에 보면 마돈나(Madonna)가 말라위 고아들을 위한 자선행사에 관한 내용도 나옵니다. 톰 크루즈, 제니퍼 로페스, 기네스 펠트로 등 할리우드의 명사들이 대거 참석했다고 하네요. 마돈나는 말라위의 고아를 입양했고, '레이징 말라위'라는 자선재단을 세웠는데, 이 자선행사에서 370만달러를 모금했고, 이 모금액을 자선재단의 재원으로 사용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민, 푸른하늘
====
http://google-latlong.blogspot.com/2008/02/from-style-makers-to-mapmakers.html
Thursday, February 7, 2008 at 2:55 PM

뉴욕시를 사랑하세요? 구찌(Gucci)는 뉴욕을 사랑합니다. 물론 뉴욕시를 사랑하는 분들은 훨씬 더 많겠죠. 구찌의 CEO와 창조적인 임원진들이 구글맵 API를 사용하여, 뉴욕시에서 그들이 좋아하는 곳을 표시한 guccilovesny.com라는 사이트를 개설하였고, 여러분의 참여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  여러분이 좋아하시는 곳을 올려주시면 지도에 나타나게 됩니다. 이제, 마돈나가 어제밤 뉴육에서 벌린 펀드레이저 행사 사진만 올리면 되겠네요...

====
구글 LatLong 블로그 목록 : http://heomin61.tistory.com/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