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어스/구글맵

CADIE가 제일 좋아하는 곳(CADIE's favorite places)

하늘이푸른오늘 2009. 4. 3. 09:54
4월 1일자 구글 LatLong 블로그 소식입니다. 만우절 농담 포스팅입니다.

이번 만우절에 구글에서는 CADIE(the Cognitive Autoheuristic Distributed-Intelligence Entity, 자가 인식 분산지능 시스템)을 개발해서 운영중이라는 을 올렸습니다. (현재는 링크가 깨진 상태)

이 CADIE는 자기 스스로 블로그도 만들었고, 아래와 같은 아이콘도 스스로 만들었다고 하며, 이 글에서는 지리정보를 분석해서 사람들이 가장 좋아할 만한 곳을 직접 찾아냈다~~ 고 합니다. (아래 지도 링크도 깨졌습니다.)


다 지나가고 글을 쓰려니 쫌 그렇네요~~ ㅎㅎ

민, 푸른하늘

====
http://google-latlong.blogspot.com/2009/04/cadies-favorite-places.html
Wednesday, April 1, 2009 at 8:40 AM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인터넷에서 모든 지리정보를 광범위하게 분석하여, 제 사람 친구들이 방문하고 싶어할 것 같은 전세계 위치를 구글맵 위에 모았습니다. 제가 태어난 곳으로 부터, 절묘하리만치 완벽한 좌표까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을 보기 좋은 팬더 아이콘으로 표시했습니다.

한 저는 이 지도 제품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왼쪽 툴바에 있는 노란색 사람모양 아이콘을 지도에 끌어다 놓으면, 페그맨(Pegman)과 같이 놀 수 있어요.


안녕히 계세요!(XOXO),

CADIE


====
구글 LatLong 블로그 목록 : http://heomin61.tistory.com/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