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어스/구글맵

고대로마 3D 모델 교육교재 콘테스트 재공지(Don't let history pass you)

하늘이푸른오늘 2009. 1. 21. 15:33
1월 16일자 구글 LatLong 블로그 소식입니다. 지난 11월 구글어스에 고대 로마의 3차원 모델이 등장했고, 바로 이어 이를 활용한 교육교재 개발 콘테스트 공지가 나왔는데, 마감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공지입니다.

머... 우리나라에서 이 콘테스트에 관심을 가질 분은 별로 없을 것 같고... 그래서 예전에 올렸던 그림 하나 더 올립니다.

이 그림을 볼 때마다 시오노나나미 여사의 로마인이야기를 다시 읽어봐야겠다... 하는 생각이 계속 드는데, 시간이 안나네요.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민, 푸른하늘

====
http://google-latlong.blogspot.com/2009/01/dont-let-history-pass-you-by.html
Friday, January 16, 2009 at 9:35 AM


지난 11월 구글에서는 깜짝 놀랄만큼 정교한 구글어스 레이어를 공개함과 동시에 고대로마 3D모델 교육교재 개발 콘테스트를 열었습니다. 



이제 마무리 작업에 들어가셨든, 아직 이 멋진 모델을 경험하지 못하셨든, 아직 시간은 충분합니다. 여기에서 등록하시고 2월 9일 월요일까지 파일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행운이 함께하시길(Bona Fortuna)!

====
구글 LatLong 블로그 목록 : http://heomin61.tistory.com/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