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정보/측량

세계지도 바디 페인팅

하늘이푸른오늘 2009. 2. 14. 10:00
제 블로그는 거의 기술만 다루기 때문에 몹시도 딱딱합니다만, 오늘은 좀 야한?? 사진을 하나 올릴까 합니다.

Sports Illustrated라는 사이트에서 2009년 수영복 콜렉션을 선보이면서, 아름다운 모델들의 바디 페인팅 작품을 선보였습니다. (via James Fee GIS Blog)

그중에서도, 세계적인 모델?인 Brooklyn Decker는 세계지도로 바디페인팅을 했습니다. 총 19장이 올라와 있는데, 아래는 그중에서 제가 제일 마음에 드는 사진입니다. 직접 보시려면 여기를 눌러보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데 The Map Room에 따르면, Sports Illustrated에서 세계지도로 바디페인팅을 한 것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고 합니다. 위의 작품을 그린 Joanne Gair라는 분은 2003년에도 Rachel Hunter라는 모델에 작품을 그렸다고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제가 예전에 올린 세계지도를 문신으로 라는 글을 보셔도 여러가지 재미있는 사진들이 많은데요, 전문 작가가 세계적인 모델을 대상으로 해서 그런지, 훨씬 더 이쁘네요. ㅎㅎㅎ 아래는 배에다가 지하철 노선도를 그린 모습입니다. 마지막으로 지도로 만든 옷도 한번 구경해 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민, 푸른하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