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어스/구글맵

구글 대중교통정보 활용 방법(The many uses of Transit)

하늘이푸른오늘 2008. 1. 21. 13:12
1월 18일자 구글 LatLong 블로그 소식입니다. 대중교통정보가 제공되는 도시가 늘었다는 내용과, 시력이 약한 분들이 구글 대중교통정보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에 대한 내용입니다.

그러고 보니 요즘 이 블로그의 소식이 많이 뜸한 것 같습니다. 작년 12월에는 무려 21개의 소식이 나왔는데, 올해 들어서는 이 글을 포함해서 고작 8개뿐이 안됩니다. 소재가 떨어진 걸까요? 폭풍전야일까요?

구글이 뭔가...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할 새로운 것을 준비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 저 혼자의 바램은 아니겠죠. ㅎㅎ

민, 푸른하늘
====
http://google-latlong.blogspot.com/2008/01/many-uses-of-transit.html
Friday, January 18, 2008 at 9:57 AM

구글 대중교통정보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 하고, 환경측면에서 도움이 되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고 있지만, 구글 대중교통정보가 극히 유용한 도구라는 또 다른 중요한 이유가 밝혀졌습니다. 시력이 약한 분들께 구글 대중교통정보가 정말 매우 귀중한 자원이라는 사실을 밝힌 구글러의 독특한 관점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대중교통 사이트에 점점 많은 기관이 참여하고 있는데(최근 캐나다 프레드릭튼, 매사추세츠 주 Pioneer Valley 대중교통 관리기관, 캘리포니아주 Sage Stage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추가소식을 계속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구글 LatLong 블로그 목록 : http://heomin61.tistory.com/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