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어스/구글맵

샌프란시스코 남부 산불지도(Map of Santa Cruz Mountains wildfire)

하늘이푸른오늘 2008. 5. 25. 21:46
5월 22일자 구글 LatLong 블로그 소식입니다. 샌프란시스코 인근에 산불이 난 모양입니다.

산호세 머큐리 뉴스(San Jose Mercury News)에서는 이 산불에 관한 여러가지 정보를 담은 개인지도를 제작하였습니다. 뉴스 기사외에도 사진이나 비디오 등이 들어 있고, 이 지도를 통해 사용자들이 직접 사진이나 비디오를 올릴 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산불이 난 지역만 확대해 본 모습입니다. 대략 가장 긴 쪽으로 10km 정도이니 작년 10월 남부 캘리포니아를 휩쓸었던 산불에 비해서는 규모가 크지 않은 것 같습니다. 참고로 그때 제작되었던 산불지도에 대해서는 여기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고로 아래 원문에 있는 지도는 삽입(Embed)된 것이므로, 직접 클릭해 보면 여러가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여기 저기 눌러보다가 아놀드 슈왈쯔네거 현 캘리포니아 주지사가 방문한 사진도 하나 봤네요~

민, 푸른하늘
====
http://google-latlong.blogspot.com/2008/05/map-of-santa-cruz-mountains-wildfire.html
Thursday, May 22, 2008 at 2:21 PM


산호세 머큐리 뉴스(San Jose Mercury News)는 현재 산타 크루즈 산맥에서 진행중인 산불 근처에 사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개인지도(My Maps)를 제작하였습니다. 이 지도에는 실시간 비디오와 사용자들이 화재상황을 촬영한 사진, 그리고 산불 피해지역과 인근 구호센터에 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View Larger Map

====
구글 LatLong 블로그 목록 : http://heomin61.tistory.com/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