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어스/구글맵

Where 2.0 무료 티켓(Who, What, Why... Where 2.0!)

하늘이푸른오늘 2009. 5. 9. 21:04
사용자 삽입 이미지
5월 8일자 구글 LatLong 블로그 소식입니다.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미국 새너제이(San Jose)에서 열리는 Where 2.0 컨퍼런스 관련 소식입니다.

구글에서 배부받은 무료 참석권을 꼭 참석하고 싶어하는 분께 드리고자 한다는 내용입니다. 원하시는 분은 이 양식에 상세한 이유 등을 제출하시면 됩니다.

저는 오래전부터 Where 2.0에 대해서는 관심이 많았는데 그동안은 기회가 없어 참석을 못했는데, 이번엔 참석할 예정입니다. 일단 대충 준비는 해 놓았는데, 이노무 신종플루인지 돼지독감인지... 하여튼 조금 진정될 것 같더니 요즘 다시 들썩들썩 거린다니 걱정이네요.

아무튼 참석하게 되면 가능한 한 트위터를 통해 짧은 소식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제 트위터는 여기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머... 제 영어실력이 그저 그런 정도라 많이 기대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듣기 바빠서 정리가 불가능할지도 모르고요. ㅠㅠ

민, 푸른하늘
====
http://google-latlong.blogspot.com/2009/05/who-what-why-where-20.html
Friday, May 8, 2009 at 9:05 AM
드디어 5월이 됐습니다. 즉, Where 2.0 컨퍼런스가 얼마 안남았다는 뜻이죠. 올해에는 5월 19-21일간 새너제이(San Jose)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구글의 지오팀도 매년 인터넷지도(Geoweb) 세계가 성장하고 혁신하는데 도움을 주는 많은 분들과 만날 기회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Lior Ron씨와 Steve Lee 씨가 이러한 주제로 기조 연설을 할 예정이며, 많은 구글 직원들이 워크샵 뿐만 아니라 기업에서 구글맵 API를 활용하는 방법이나 아마존 원주민의 지도제작 등 다양한 주제로 발표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도 함께 참석하시길 바라지만, 참석하시 못하는 분들을 위해 우리가 이 멋진 컨퍼런스에 갈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Where 2.0 주최자 측에서 구글에 $1,690불 상당의 무료 참석권을 배부했는데,  이 티켓을 정말 참석하고 싶으나 티켓이 없는 분께 드리고자 합니다. 왜 참석하고 싶으신지, 어떤 이벤트가 가장 흥미로운지 등을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이야기를 이 양식에 보내주시면 우리가 검토하여 한분을 선정해 무료티켓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컨퍼런스에 참석하실 분들께서는 꼭 우리 전시관에 들러주시고요!

====
구글 LatLong 블로그 목록 : http://heomin61.tistory.com/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