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어스/구글맵

파노라미오 기념 파티(Panoramio gathering in London)

하늘이푸른오늘 2008. 5. 21. 13:41
5월 19일자 구글 LatLong 블로그 소식입니다. 구글은 작년 5월 30일 파노라미오를 인수하였습니다. 이제 거의 1년이 다되었네요.

이제는 파노라미오가 구글어스 뿐만 아니라, 구글맵에서도 기본 레이어로 탑재될 정도로 구글 지오 제품들과 떨어질래야 떨어질 수 없는 관계가 되었죠.

지난주에 파노라미오에 올려진 사진 중에서 누구나 볼 수 있도록 공개된 사진이 5백만 개에 달했다고 합니다. 이를 기념하여 스페인에 있는 파노라미오 사무실에서 파티가 열렸고, 런던에서도 파티가 계획되어 있다는 내용입니다.

그런데... 아래 본문에 있는 사진을 찍은 분의 작품을 보니... 정말 그림 같은 사진이 많네요. 적어도 아이콘으로 볼때는 전부 그림같이 보인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민, 푸른하늘

====
http://google-latlong.blogspot.com/2008/05/panoramio-gathering-in-london.html
Monday, May 19, 2008 at 9:20 AM

작년에 파노라미오가 구글의 식구가 된 이후, 저는 파노라미오 사용자들이 끊임없이 생산하고 있는 수많은 사진들의 품질과 다양성에 감명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이들 영상을 가장 좋아하는 이유는 사용자들이 사진들을 세계 모든 사람과 공유함으로써, 우리 세계가 더 풍요로워지는 데 일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난 주, 파노라미오에서 5백만 번째 사진이 공유된 것을 기념한 파티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렸습니다. 사용자들과 친구분들이 비공식적으로 만나 파노라마 커뮤니티의 힘을 축하한 것이었습니다. 아래는 참석자분들 중 한분이 올려주신 사진입니다.

from user Ulisses888

5월 22일에 파노라미오 팀원들이 런던에 가서, 런던 사진 커뮤니티와 함께 다시 한 번 축하할 예정으로 있습니다. 혹시 런던에 계신다면, 구글 런던 사무실에 오셔서 런던 사진 커뮤니티의 비공식 바베큐 파티에 참석해 보세요. 75명만 참석할수 있으니, 꼭 예약하세요!

====
구글 LatLong 블로그 목록 : http://heomin61.tistory.com/6